벨 라 발304 스 테 인 리 스 강 가열 관기술 업그레이드는 진보를 촉진합니다

출시 시간:2022-04-16 16:07:17 사용자 게시:717HP127443542 페이지 뷰:377

핵심 팁:벨 라 발,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와 반제품 을 연속 주조 하 는 제품 의 품질 장점 은 주로 머리 끝 부분 반제품 을 제외 한 표면 에 나타 나 는 수리 하지 않 는 확률 이 % 이상 에 달 했 고 전체적인 외관 의

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와 반제품 을 연속 주조 하 는 제품 의 품질 장점 은 주로 머리 끝 부분 반제품 을 제외 한 표면 에 나타 나 는 수리 하지 않 는 확률 이 % 이상 에 달 했 고 전체적인 외관 의 연마 수익 률 은 .% 에 달 했다. 이 목 표를 실현 하기 위해 반드시 쇳물 을 정제 하고 비교적 낮은 산소 와 황화 함량 을 실현 하 며 큰 가방 과 중간 가방 의 야금 을 잘 하고 정확 한 쇳물 온 도 를 실현 하 며 무 산화 주 를 실현 해 야 한다.불순물 의 함량 을 한층 더 낮추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베이스 용접 에 사용 되 는 몇 가지 스 테 인 리 스 스틸 베이스 용접 은 보통 TIG 기법 을 사용한다. 현장의 실제 상황 에 따라 전문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S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등 특수 제품, 대 브랜드, 가격 이 우세 하고 품질 이 보장 된다. 우 리 는 다음 과 같은 네 가지 로 베이스 용접 을 할 수 있다.

벨 라 발스 테 인 리 스 강관 급수 관 을 선택 할 때 는 파이프 의 표면 에 광택 이 있 는 지, 손상 되 고 눌 린 상황 이 있 는 지 를 꼼꼼 히 관찰 하고 절구 가 가지런 한 지 유의 해 야 하 며 이런 현상 이 발생 하면 신중하게 고려 해 야 한다.

구조 용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음매 없 는 강관 (대체 GBT -

융 다 제건축 가와 구조 설계 자의 수 요 를 충족 시키다.

모델 & mdash;내부 식성 은 탄소 함유 가 상대 적 으로 높 기 때문에 강도 가 더욱 좋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용접 관 생산 공정: 원료 - 스 트 립 - 용접 제 관 - 수리 단 - 광택 - 검사 (스프레이) - 포장 - 출하 (입고) (장식 용접 관).


벨 라 발304 스 테 인 리 스 강 가열 관기술 업그레이드는 진보를 촉진합니다



생산 방식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생산 방식 에 따라 이음매 없 는 관 과 용접 관 두 가지 로 나 눌 수 있 고 이음매 없 는 강관 은 열 간 압연 관,벨 라 발슬 림 정밀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냉 간 압연 관, 냉 간 뽑 관 과 관 등 으로 나 눌 수 있 으 며 냉 간 뽑 기, 냉 간 압연 은 강관 의 차 가공 이다.용접 관 은 직선 용접 관 과 나선형 용접 관 등 으로 나 뉜 다.

  —마 씨 체 (고강도 크롬강) 는 내 마모 성 이 좋 고 부식 성 이 비교적 떨어진다.

오 씨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로 변형 강 화 를 거 친 후 녹 슬 지 않 는 스프링, 시계 태엽, 항공 구조 중의 와이어 로프 등 을 만 들 수 있다. 변형 후 용접 이 필요 하 다 면 점 용접 공정, 변형 으로 응력 부식 경향 을 증가 시 킬 수 밖 에 없다. 또한 일부 & gamma 로 인해

자원.뒷면 에 아르곤 가스 보 호 를 하지 않 고 약 코어 용접 사 + TIG 기법 을 사용 하여 중국 에서 이미 수 를 응용 해 야 한다. 현 재 는 ET - ELT - ET - ELT - T - ET - 등 약 코어 용접 사 를 생산 하고 현장의 용접 에 응용 하여 비교적 좋 은 경제적 이익 을 얻 었 다.

건축 급수 관 계 에서 아연 도금 강관 은 이미 찬란 한 역 사 를 끝 냈 기 때문에 각종 신형 플라스틱 관 과 복합 관 은 신속히 발전 되 었 으 나 각종 관 재 는 어느 정도 부족 하여 급수 관 계 의 수요 와 국가 가 식수 와 관련 된 물 품질 에 대한 요구 에 완전히 적응 하지 못 했다.이에 따라 관련 전문가 들 은 건축 급수 관 재 는 결국 금속 관 의 시대 로 돌아 갈 것 이 라 고 말한다.외국 의 응용 경험 에 따 르 면 금속 관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을 종합 적 인 성능 이 좋 은 관 재 중 하나 로 인정 했다.

이 동시에 건설 부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재 의 응용 을 매우 중시한다.의 업계 기준 은 이미 년 에 발표 되 어 집행 되 었 다.관련 배관 공사 기술 규정 및 설치 집 은 건설 부가 이미 글 을 보 내 동제대학 이 작성 하고 있다.각종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,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정규 자질, 전화 문의 환영, 합작 을 진심으로 요청 합 니 다!현재 쓰 촨, 광 둥, 절강, 강 소 등 지역 은 모두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이 있 고 제품 은 이미 성숙기 가 되 었 기 때문에 응용 할 시기 가 이미 되 었 다.


벨 라 발304 스 테 인 리 스 강 가열 관기술 업그레이드는 진보를 촉진합니다



응용 분야: 신제품 의 목표 시장, 예 를 들 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주방 설비 등 분야 에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시장 계획 을 전개 합 니 다.

고 품질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와 반제품 을 연속 주조 하 는 구체 적 인 절 차 는 다음 과 같다. 서로 다른 철 강 종 에 따라 결정 기의 진동 공정 과 보호 슬 래 그 를 일치 시 키 면 % 의 성 재 율 에너지 절약 과 생산 주 기 를 단축 시 켜 쇳물 수 입 률 을 높 일 수 있다.

L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사이 의 차이 점: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과 몰리브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종 류 를 포함한다.L 스 테 인 리 스 스틸 중의 몰리브덴 함량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약간 높다.강 에 몰리브덴 이 들 어 있 기 때문에 이 강 종 은 전체 성능 이 스 테 인 리 스 스틸 보다 우수 하 다.고온 조건 에서 농도 가 % 보다 낮 고 % 보다 높 을 때 스 테 인 리 스 강 은 광범 위 한 용 도 를 가진다.그 밖 에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양호 하고 염소화합물 이 침식 하 는 성능 을 가지 기 때문에 보통 해양 환경 에 사용 된다.반면 L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큰 탄소 함량 . 은 용접 후 소 둔 을 하지 못 하고 부식 방지 가 필요 한 용도 로 사용 할 수 있다.

스 테 인 리 스 강, 침전 경화 스 테 인 리 스 강 및 철 함유량 이 % 이하 인 고 합금 은 일반적으로 특허 명칭 이나 상표 로 명명 된다.

벨 라 발제련 과 수송 등 업계 의 수요 가 비교적 크다. 그 다음으로 지질 시추, 화학, 기계 공업, 비행기 와 자동차 제조 와 보일러,벨 라 발4 분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, 의료 기기, 가구 와 자전거 제조 등 분야 에서 도 대량의 각종 강관 이 필요 하 다.원자력 로켓, 미사일, 우주 산업 등 신기 술 의 발전 에 따라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국방 공업, 과학기술 과 경제 건설 에서 의 지위 가 더욱 중요 해 졌 다.

스 테 인 리 스 스틸 베이스 용접 사 + TIG 공정 의 보호 메커니즘 은 뒷면 용접 선 이 용접 사 를 녹 여 발생 하 는 슬 래 그 와 합금 원소 의 야금 반응 을 이용 하여 보호 하 는 것 이 고 정면 용접 선 은 아르곤 가스, 슬 래 그 와 합금 원소 에 의 해 보호 된다.

밑줄 표시: 강관 의 완전한 파이프 받침 구 를 만 들 기 위해 서 는 반드시 파이프 끝 에 길 이 를 표시 하고 선 을 그 어야 한다.

저작권 및 고지:
1.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벨 라 발304 스 테 인 리 스 강 가열 관기술 업그레이드는 진보를 촉진합니다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.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.
2. 이 페이지는 벨 라 발304 스 테 인 리 스 강 가열 관기술 업그레이드는 진보를 촉진합니다 정보이며,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.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(텍스트, 그림,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)의 진위,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.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. 벨 라 발304 스 테 인 리 스 강 가열 관기술 업그레이드는 진보를 촉진합니다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. 협조 부탁드립니다.
3.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.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벨 라 발304 스 테 인 리 스 강 가열 관기술 업그레이드는 진보를 촉진합니다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.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. 뿐.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!
>비슷한뉴스 정보

벨라발권하다뉴스 정보
벨라발최근 소식